맨위로 맨아래로
닫기
스크랩상품 출석체크 포인트 비회원예약조회 오늘본상품
  • 메인으로
  •   >  고객센터
  •   >  FAQ
  • 질문 상품 예약 여권 유효기간은 얼마나 남아있어야 하나요?
    답변 여권의 유효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. 여권이 6개월 미만인 경우 현지 입국심사 시 입국 거부로 여행이 불가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여권 재발...
    질문 여행상품관련 베트남을 여행할 경우 환전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답변 국내에서 여행 출발하기 전 미리 달러로 환전하기 바랍니다. 주요 호텔에서는 달러가 통용되지만 일반 상점이나 쇼핑몰 등 대부분은 베트남동으로만 통용이 되...
    질문 회원 및 탈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않습니다.
    답변 아이디를 찾고자 하는 경우, 홈페이지 메인 상단의 [로그인] > [아이디 찾기]를 통해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. 비밀번호를...
    질문 상품 예약 비자 수속은 대행해 주시나요?
    답변 대행을 원하실 경우 담당자와 상담 후 구비서류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.
    질문 상품 예약 해외여행을 가려면 비자가 꼭 필요한가요?
    답변 해당 국가마다 비자의 필요 유무가 모두 상이할 수 있습니다. 비자가 필요한 국가의 경우 미리 비자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하단에서 비자관련 정보를 확인하...
    질문 여행상품관련 호텔에 짐을 맡길 수 있나요?
    답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호텔에서는 체크인 전과 체크아웃 후에 짐 보관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. 프론트에서 짐 보관을 요청하면 호텔에서 드리는 보관증을 ...
    질문 여행상품관련 호텔 객실 타입은 어떻게 되나요?
    답변 일반적으로 성인 2명이 투숙 가능한 더블룸이 제공되며, 현지 상황 및 호텔 조건에 따라 객실의 베트타입은 다를 수 있습니다.
    질문 여행상품관련 호텔 수준은 어느 정도인가요?
    답변 호텔 수준은 현지 상황 또는 호텔 조건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호텔 직원들은 대부분 친절합니다.
    질문 여행상품관련 예약자나 일행 이름 변경 어떻게 하나요?
    답변 홈페이지 상단의 [마이페이지]를 통해 예약한 상품을 클릭하시면 하단의 일행 정보란에서 변경하실 예약자 또는 일행의 이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    질문 여행상품관련 호텔 조식은 모두 포함인가요?
    답변 상품의 포함 사항 부분에서 조식이 명시된 경우에만 조식을 제공하고있습니다. 조식이 포함되지 않은 상품의 경우, 호텔의 조건에 따라 조식 추가의 가능/불가...
    1